마인크래프트/FTB INFINITY Evolved

마인크래프트 FTB INFINITY 일상기: 1-1편 정착

블루몬96 2015. 10. 4. 16:18



저작자 : 캐빌리

모드팩 : FTB infinity



처음으로 ftb로 포스팅하네요.

모드팩을 Infinity입니다.

사람들이 가장 많이한 모드팩입니다.

무려 다운로드 횟수가 20만이 넘습니다.



시작을 순조롭게 숲에서 하네요.



근대 시작하자마자 늑대가 떄로 있습니다.



언재나 마크는 나무로 시작합니다.

도끼로 나무를 열심히 캐줍니다.

참고로 이나무는 고무나무입니다.


!오 벌집니다.

벌집을 캐면 여왕벌이 나옵니다.

캐줍시다.



아... 맞다 

벌집은 scoop로 캐야 아이템나오는데...



정착할곳 찾으려고 지도를 열어보니

인공 구조물을 발견했다.

웨어포인트 하고 찾아 갑니다.



ㄱㄱㄱ!



가면서 소도 때려 잡았습니다. 나의 식량들

이소는 모루모자를 쓰고 있네요. 잡으면 콜렉션에 모자가 저장 됩니다.



모루모자쓰고 셀카!



목적지에 도착했습니다. 길안내를 종료합니다.

와보니 성 비스무리한 것이 있네요.

내부는 엔피시마을 이네요.

엔피시마을을 찾으면 자원을 아낄 수 있고 식량도 공급해줍니다.



오 이엔피시는 종이를 에메랄드로 교환해주네요.

나중에 이용하겠습니다.



엔피시들이 쓰지도 먹지도 않으니 저가 쓰도록하겠습니다.

농작물을 떨어 줍니다.



오 개이득

저게 이름이 뭐드라?

용광로 비슷한거라고 보면 됩니다.



벌써 해가 지고 있습니다.



머물만한 집을 찾던중 특이한집을 발견했습니다.

들어가 아침이 올때까지 머뭅니다.



안에는 상자가 있는데 이것들이 들어 있네요.

오일과 레일,석탄비슷한것







이런식으로 기본도구 만들었습니다.



악! 독딜

마녀가 있나 보군요.


휴~ 죽지 않았네요.

아까 거둔 밀로 빵을 만들어 먹어 피를 채웁니다.



자 부싯돌 곡갱이를 만들었습니다.

팅커스 컨스트럭에서 거의 기본적인 곡갱이 입니다.



철곡갱이 정도의 속도 캐집니다.


칼도 곡갱이 처럼만듭니다.


1편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편에 봅시다.